동래안과 :: 난시 또는 흐린 시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안질환 클리닉

백내장은 다초점 렌즈로 해결합니다!

바른안과
치료 클리닉 안질환 클리닉

기타 동래안과 :: 난시 또는 흐린 시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른안과
댓글 0건 조회 5,329회 작성일 21-12-14 13:01

본문

동래안과 :: 난시 또는 흐린 시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fad2649235cd3c246666c6e19bf860a8_1639454523_1881.jpg
 

검안사로서 우리는 종종 “ 난시를 교정하는 방법? ". 인간의 시력이 흐려지는 일반적인 시력 상태 중 하나는 난시입니다. 각막이 균일하게 휘어지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이 경우 광선이 한 지점에 수렴되지 않고 망막의 두 지점에 초점이 형성되어 모든 거리에서 왜곡된 시력 또는 복시를 유발합니다.

난시는 기존 상태에 더하여 근시(근시) 및 장시(원시)가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흔하게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까운 안과를 방문하여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난시 또는 흐린 시력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주요 원인은 불규칙한 각막 모양입니다. 이것은 각막이 축구공처럼 둥글지 않고 럭비공처럼 더 타원형일 때 흔히 발생합니다. 난시는 요철이 발견되는 위치에 따라 각막 난시 와 수정체 난시 로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

fad2649235cd3c246666c6e19bf860a8_1639454572_2021.jpg
 

각막 난시는 각막의 모양이 불규칙한 사람에서 발생하고 수정체 난시는 수정체의 모양이 불규칙하거나 왜곡된 사람에서 나타납니다.

"난시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


징후와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불편함을 유발하는 과도한 눈의 피로

- 왜곡된 시야 / 흐릿한 시야 영역

- 두통

- 야간에 보기 어려움

- 눈 찡긋


"언제 확인을 받아야 하나요?"

시력에 변화가 있으면 검안사를 방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검안사는 시력을 검사하고 정확한 원인을 찾기 위해 완전한 시력 검사를 권장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적합한 올바른 교정 옵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난시는 또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존재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시력 발달을 위해 초기 단계에서 올바른 조치를 취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안사에게 아이의 눈을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시 치료"


난시는 근시 및 원시와 같은 다른 굴절 이상을 감지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유사한 과정을 수반하는 표준 시력 검사를 통해 진단됩니다 .

검안사는 통증이 없고 비침습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각막 곡률을 측정하고 눈이 빛의 초점을 맞추는 방법을 식별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난시의 정도를 결정하고 명확한 시력에 필요한 안경이나 콘택트 렌즈의 올바른 도수와 함께 치료 옵션을 권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난시는 어떻게 교정합니까?"

난시는 일반적으로 모든 수준에서 광학적으로 교정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몇 가지 수정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처방된 안경 또는 콘택트 렌즈

- 레이저 및 기타 굴절 수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술은 라식과 PRK입니다.

- 각막 굴절 요법

​​

https://m.blog.naver.com/sangwoonk/222381793476



http://brlen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내장 클리닉 드림렌즈 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