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용 White OK Lens는 무엇인가요? 부산드림렌즈 > 안질환 클리닉

백내장은 다초점 렌즈로 해결합니다!

바른안과
치료 클리닉 안질환 클리닉

드림렌즈 어린이 전용 White OK Lens는 무엇인가요? 부산드림렌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른안과
댓글 0건 조회 5,489회 작성일 21-11-23 13:01

본문

부산드림렌즈 White OK Lens로




부산드림렌즈는 바른안과




White OK 착용가능한 분 


-7.50D근시, -2.00D 난시를 가진 분


안경을 껴야 하는 성장기 아이들


안경착용이 불편한 분


수술대신 시력교정을 원하는 분


White OK 원리 


수면 중 착용하는 렌즈로 각막 중심부분을 일정한 곡률로 각막모양을 평평하게 변화시켜 렌즈를 뺀 후 안경 없이 일정시간 시력교정



특징



1. 고도근시까지 착용 가능한 드림렌즈 


기존 드림렌즈 제품들은 근시 –6.00D까지 가능, White OK는 근시 –7.50D 난시-2.00D까지 착용 가능





2. 사람마다 각기다른 각막모양을 고려한 다양한 사이즈 


WhiteOK는사람마다 각기 다른 각막 사이즈 및 크기를 고려하여 렌즈의 사이즈를 다섯가지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각막크기, 모양 등을 고려하여 내 눈에 맞게 폭넓게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3. 렌즈의 중심두께 0.20mm로 적용 


WhiteOK는 각막 중앙에 잘 자리잡아 안정적인 시력교정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중심두께를 0.20mm로 적용하였습니다.



4. 안전하게 착용!


WhiteOK는 착용하다가 렌즈착용을 중지하게 되면 원래의 각막모양 및 시력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영구적인 변형을 걱정하지 않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5. 레이저마킹을 통한 렌즈이력표기


White OK는 렌즈마다 돗수,각막모양 등이 고유의 이력으로 표기되어 있어 관리 및 착용 전 각막모양이나 시력 등의 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력교정 만족도를 UP!


중심안정화를 위한 안정적인 렌즈중심두께사이즈 선택!


자는 동안 착용하는 WhiteOK렌즈는 각막 중심에 렌즈가 자리를 잘 잡아야 시력교정도 잘되고, 착용감에 대한 불편함도 줄일 수 있습니다. White OK는 각막 중앙에 잘 자리 잡을 수 있는 렌즈 중심 두께를 연구하여 설계하여 각막 중심에 잘 안정되어 시력교정 효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착용하세요! White OK 안전합니다. 


White OK는 착용으로 인해 변화된 각막 모양이나 시력 변화는 렌즈를 중단하게 되면 착용하기 전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영구적인 변형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눈물순환을 도와줍니다 


렌즈를 착용하면서 눈이 건조해지는 것을 줄일 수 있도록 원활한 눈물순환을 도와줍니다.



White OK렌즈에 눈물이 저장되는 정도!



White OK착용시


White OK렌즈에 눈물저장창고에 기존보다 많은 양을 저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 건조함은 줄이고, 렌즈로 인한 압박감은 감소하여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내장 클리닉 드림렌즈 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