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수술 어떤 방식이 있을까요? > 안질환 클리닉

백내장은 다초점 렌즈로 해결합니다!

바른안과
치료 클리닉 안질환 클리닉

노안백내장 노안수술 어떤 방식이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른안과
댓글 0건 조회 5,805회 작성일 21-11-15 11:56

본문

노안수술 어떤 방식이 있을까요?



4fe1ff6f7c91dbaecdd9158a69d2bf13_1636947702_9013.jpg
 


"노안을 위한 PRK레이저 (노안라섹)" 



4fe1ff6f7c91dbaecdd9158a69d2bf13_1636947748_6224.jpg
 



PRK(Photo Refractive Keratectomy)는 엑시머 레이저를 사용하는 수술로 유럽에서 가장 흔한 수술 중 하나입니다. 비 에너지는 매우 높지만 투과력이 낮은 생물학적 세포의 자외선을 방출하여 광절제를 일으키는 엑시머 레이저로 수행됩니다. 이것은 인접 세포에 대한 손상 없이 극미한 수준에서 분자 해리에 대해 발생합니다. PRK는 노안 치료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의사는 각막의 가장 주변부인 각막 상피를 제거하여 곡률을 얻습니다. 또한 원시 및 근시 교정을 위한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환자는 입원하지 않고 입원 및 퇴원합니다. 레이저 수술은 몇 분 정도 소요되며 수술 중 환자는 깨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진정제를 구두로 투여할 수 있습니다.


환자의 대부분은 PRK 동안 통증 감각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눈은 마취 안약의 영향을 받고 있다. 환자는 수술을 시작하기 전에 안과 의사의 의자에 누워 레이저 장비 바로 아래에 놓습니다.


훌륭한 결과를 얻으려면 고품질 엑시머 레이저에 의존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일부 레이저는 근시 치료에 가장 좋으며, 일부 레이저는 원시 및 노안 치료에 더 적합합니다.



"노안을 위한 라식"




4fe1ff6f7c91dbaecdd9158a69d2bf13_1636947878_8564.jpg
 


엑시머 레이저를 이용한 LASIK (Laser-assisted In situ Keratomileusis)는 굴절 수술의 맥락에서 가장 많이 시행되는 노안 수술입니다. 그 인기는 장점에서 비롯됩니다. 환자는 통증 감각을 기억하지 못하고 하루 만에 시력 개선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수술은 미세 각막이라고 하는 특정 기구를 사용하여 각막 표면에 얇은 원형 층(또는 피판)을 만듭니다.


​얇은 층을 뒤집어서 측면에 놓습니다. 내부 각막 부분이 노출되면 엑시머 레이저 광선이 각막을 리모델링하여 굴절 결함을 교정할 차례입니다. 마지막으로 각막조직은 시술 직후 미세한 조직의 접착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봉합이 필요 없이 교체됩니다.


​이 과정은 노안, 근시 및 원시를 교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눈 레이저 수술은 기술적으로 복잡하지만 근시 치료를 원하는 환자에게 가장 편안합니다. 이 레이저 수술은 PRK에 비해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노안을 위한 FemtoLASIK"




4fe1ff6f7c91dbaecdd9158a69d2bf13_1636947958_0655.jpg
 



Femto Laser라는 특정 기구를 사용하여 각막 표면에서 이 원형 층(또는 플랩)을 정확하게 절단합니다. 이 레이어는 뒤집어서 측면에 배치됩니다.



내부 각막 부분이 노출되면, 엑시머 레이저 광에 대한 그것의 시간은 단지 기존에서와 같이, 개조 라식 보정, 노안과 난시에도 근시 (필요한 경우)



레이저 수술(LAPR)


노안 수술은 안경에 계속 의존하지 않고 가까운 물체의 시력 재활을 목표로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기술과 수술 전략이 있습니다. 교정은 각막 곡률을 변경하거나 자연 수정체를 교체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막 보정이 가능한 모든 기존의 수술 기술을 이용하여, 엑시머 레이저에 의해 달성된다 (I- 라식, 라식, PRK; epilasik; 라섹).


Intracor라고 하는 보다 최근의 방법은 각막 구조의 깊이에서 작동하는 frmtosecond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각막 다초점은 눈이 모든 거리에서 초점이 맞춰진 이미지를 받을 수 있도록 유도됩니다. 그러면 뇌는 거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안을 위한 굴절 수정체 유화술


굴절 수정체 유화술 은 45세 이상의 환자에게 안구 내 다초점 또는 이중 초점 렌즈를 삽입하여 심각한 노안 문제를 교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연 수정체는 투명하더라도 인공 수정체(인공 수정체)로 대체됩니다.


최신 세대 렌즈를 사용하면 근시와 함께 노안 교정도 가능합니다. 이 수술의 비용은 이식된 렌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내장 클리닉 드림렌즈 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