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아안과 | 출생시 실명을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 안질환 클리닉

백내장은 다초점 렌즈로 해결합니다!

바른안과
치료 클리닉 안질환 클리닉

기타 부산소아안과 | 출생시 실명을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바른안과
댓글 0건 조회 6,078회 작성일 21-11-08 09:37

본문

부산소아안과  출생시 실명을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 심지어 유아들까지도 시력에 문제를 견딜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의 장애에서부터 발달 문제까지, 아기의 시력 손실의 이유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태어날 때 실명의 원인이 되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서, 계속해서 읽어주세요.


be2abd0baece62b002b83eb539322a26_1636332769_3969.jpg
 

무엇이 태어날 때 실명을 야기하나요?


다른 연령대와 마찬가지로 신생아는 실명에 면역이 없습니다. 아이의 눈에 착색되지 않은 반점으로 나타날 수있는 선천성 백내장과 같이 아기의 눈은 태어날 때부터 검사해야합니다 . 

선천성 백내장은 영아의 시력 상실의 잠재적 원인으로 자녀가 나이가들 때까지 발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어린이가 생후 6 개월까지 시력 검사를 받아야하는 이유 입니다. (다음 눈 검사 는 3 세에, 다시 6 세에 해야하며 성인이 된 후 매년 예약을해야합니다.)

출생시 실명을 유발하는 또 다른 요인은 무엇입니까? 자녀의 눈 발달에 문제가 있거나 시력을 제어하는 ​​뇌 부분의 문제가 자녀의 시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아 실명의 또 다른 원인 중 하나는 망막의 혈관에 영향을 미치는 미숙아 망막병증 (ROP) 입니다.1kg 미만의 미숙아에게 가장 자주 영향을 미칩니다. 유아가 일찍 태어나면 망막과 혈관의 발달이 끝나지 않아 망막 주변의 산소 흡수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망막은 새로운 혈관을 생성하도록 경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섬세 할 수 있으며 액체가 누출되어 자국과 흉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흉터가 망막을 잡아 당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망막이 눈 뒤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망막박리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자녀의 시력은 여전히 ​​영향을받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적어도 직접적인 시선이 흐려집니다. 

아기의 실명 증상은 무엇입니까?


be2abd0baece62b002b83eb539322a26_1636332862_9117.jpg
 

아이가 태어난 날부터 실명의 증상을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의 경우 그렇게하는 방법은 안과 의사와 협력 하여 자녀의 눈이 함께 그리고 떨어져있는 방식을 검사합니다. 또한 자녀의 눈이 빛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볼 수 있으며, 이는 빛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으면 시력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영유아 실명의 다른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 

- 변색 된 동공

- 안구 운동 문제

- 감광성

- 빨간 눈

- 자주 눈을 만짐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증상들이 항상 다가오는 실명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어린 아이가 어릴 때, 그들의 눈이 발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평소보다 증상이 더 자주 나타나면 안과진료를 문의하시는게 좋습니다.

be2abd0baece62b002b83eb539322a26_1636332888_6278.jpg 


요약 : 아기의 실명

아기와 어린이의 실명 증상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눈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녀가 동공의 변색이나 빛에 대한 민감성과 같은 눈 문제의 징후를 보이는 경우 검안사 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출생시 실명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주요 조건은 선천성 백내장과 ROP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아기의 눈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유일한 문제는 아니지만 모니터링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아기가 6 개월까지 포괄적인 시력 검사를 받도록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태가 너무 많이 진행되기 전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내장 클리닉 드림렌즈 클리닉